![](https://blog.kakaocdn.net/dn/bkMW1e/btrTltneCaO/JGaC0Cflrf8k0dLn7yKAdK/img.png)
![](https://blog.kakaocdn.net/dn/GuSBw/btrTiVkeB3O/lxKCsFShPIDy5kD64gun40/img.png)
![](https://blog.kakaocdn.net/dn/pX9Qs/btrThM889tC/vh21ABUFwwodMm46aIhhSK/img.png)
![](https://blog.kakaocdn.net/dn/uTF6t/btrTh49BVjw/p8kfuMJYnE14lpKwFQIwBK/img.png)
textures.com 등록
1.M
기본 재질 복사(shift 키 누르고 좌클릭 눌러서 가져오기)
-> 재너럴에서 체커보드 디퓨즈에 연결
![](https://blog.kakaocdn.net/dn/0zOoH/btrThH09poV/HfkOgSkCmvEYSsAe1pxbK1/img.png)
2.
textures.com에서 가져온 재질들을 디퓨즈에 연결
![](https://blog.kakaocdn.net/dn/4BJEG/btrThkZtrjC/qxCV7WNSxG5D7fiEh75Vz1/img.png)
1번 방법 작업
![](https://blog.kakaocdn.net/dn/rCO4V/btrThM889qF/xNnSDgSTlyBTU3KKNKC4lK/img.png)
2번 방법 작업
![](https://blog.kakaocdn.net/dn/ZFf97/btrTihgLQTV/JmoRkviDQEcTzkGqOdw8dk/img.png)
'3ds Max' 카테고리의 다른 글
6. 오크투구 모델링 (0) | 2022.12.10 |
---|---|
5. 노멀베이크, 터보스무스, 스무딩그룹 (0) | 2022.12.10 |
4. 포토샵 (0) | 2022.12.10 |
2. UV 이론, 박스앞면 (0) | 2022.12.10 |
1. 맥스 기초 (0) | 2022.1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