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맵 만들어주기
Engine
Common
Common.h (펜이랑 브러쉬 객체화 구조체로)
def.h
Maths.cpp
Maths.h
yaEntity.cpp
yaEntity.h
Component
Base (기초가 됨)
yaComponent.cpp
yaComponent.h
yaAnimatior.cpp
yaAnimatior.h
yaCollider.cpp
yaColider.h
GameObject
Base (기초가 됨)
yaGameObject.cpp
yaGameObject.h
Game
yaBgimageObject.cpp
yaBgimageObject.h
yaMissile.cpp
yaMissile.h
yaMonster.cpp
yaMonster.h ==> 이동 방향 빼고는 플레이어랑 코드가 비슷하다
yaPlayer.cpp
yaPlayer.h
Tile
yaTile.cpp
yaTile.h
yaTilePalette.h
yaTilePalette.h
High Level Interface
yaApplication.cpp (더블버퍼링 효과 만들기)
yaApplication.h
Manager
yaCollisionManager.cpp
yaCollisionManager.h ==> 충돌을 관리해주는 매니저
yaInput.cpp
yaInput.h ==> 키보드에서 키를 눌렀을 때 호출되는 파일들
yaResources.cpp
yaResources.h ==> 리소스들을 관리하는 파일들
yaSceneManager.cpp
yaSceneManager.h ==> 모든 씬들을 관리해주는 매니저
yaTime.cpp
yaTime.h ==> deltatime 설정
Resource
Base
yaResource.cpp
yaResource.h
yaImage.cpp
yaImage.h
Scene
Base ( 기초가 됨 )
yaScene.cpp
yaScene.h
yaEndScene.cpp
yaEdScene.h
yaLogoScene.cpp
yaLogoScene.h
yaPlayScene.cpp
yaPlayScene.h
yaTitleScene.cpp
yaTitleScene.h
yaToolScene.cpp
yaToolScene.h
main
framework.h
main.cpp
Resource.h
targetver.h
WindowsAPI.h
기타
용어정리
'다양한 글들 > Win32 API'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_ TileSaveLoad (0) | 2022.11.17 |
---|---|
19_TilePalatte And Tile (0) | 2022.11.17 |
17_AnimationFolder And UnityBuild (0) | 2022.11.17 |
16_Rotate And Input (0) | 2022.11.17 |
15_Event and Vector (0) | 2022.1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