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콘텐츠 등 무언가 가치있는 것을 만드는 것 (굳이 애니메이션이 아니어도 됨)
타겟층 : 어린아이(순수,동심), 가족, 순수한 사람들
키워드 : 교육, 판타지, 재미, 힐링, 치료
분야 : 게임, 증강현실 앱, 애니메이션 등
돈 : 게임, 증강현실 앱 > 애니메이션
롤모델 회사 : 디즈니, 픽사, 지브리, 닌텐도
교회 : 어떤 일을 해야 하는가? => 주님의 나라를 넓힐 수 있는 일
일 : 콘텐츠 등 무언가 가치있는 것을 만드는 것 (굳이 애니메이션이 아니어도 됨)
타겟층 : 어린아이(순수,동심), 가족, 순수한 사람들
키워드 : 교육, 판타지, 재미, 힐링, 치료
분야 : 게임, 증강현실 앱, 애니메이션 등
돈 : 게임, 증강현실 앱 > 애니메이션
롤모델 회사 : 디즈니, 픽사, 지브리, 닌텐도
교회 : 어떤 일을 해야 하는가? => 주님의 나라를 넓힐 수 있는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