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amu.wiki/w/%EB%8F%99%EC%8B%AC
동심 - 나무위키
동심천사주의와는 정반대로, 현실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려는 부류. 예시로는 고래가 그랬어가 있으며, 아동문학의 주류로 급부상했다. 현실을 보여 주는 것으로 아동에게 생각할 거리를 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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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1. 동심은 무엇일까?
A1. 어린아이의 마음 또는 생각
Q2. 동심을 유지하려면?
A2. 동심을 유지하기 위한 활동을 해야 한다
Q3. 동심을 유지하기 위한 활동이란?
A3. 책 읽기, 애니메이션 보기, 게임 하기, 판타지 영화 보기 등 어렸을 때 했던 활동들
Q4. 동심을 유지하는 대표적인 회사?
A4. 디즈니, 닌텐도
Q5. 한국에서 동심을 유지할 수 있는 회사들
A5. 핑크퐁, 아이들나라
*디즈니나 닌텐도 같은 동심을 유지할 수 있는 회사에 입사를 목표하면 동심을 지킬 수 있지 않을까 소망한다*
https://www.youtube.com/watch?v=BRtQgdmY5Xo
https://namu.wiki/w/%EB%AF%B8%EC%95%BC%EB%AA%A8%ED%86%A0%20%EC%8B%9C%EA%B2%8C%EB%A3%A8
미야모토 시게루 - 나무위키
그는 비디오 게임을 사회적 혁명으로 전환시켰고 그전까지 이러한 종류의 엔터테인먼트를 접하지 못했던 인구에 이를 대중화시켰으며 (비디오 게임을) 성별, 연령, 사회적 혹은 문화적 계급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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