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3
Game Contents (Topic, Difficulty, Design)
Demonstration (Gameplay, Achievements)
2d로 만든 게 아쉬웠지만 1인 개발이라 생각하고 평가하면 훌륭환 완성도였습니다
다만 bgm이 없는 게 아쉬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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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자 임에도 포기하지 않고 발표한 것이 인상적이었습니다
Team3
Game Contents (Topic, Difficulty, Design)
좀비 fps 게임
Demonstration (Gameplay, Achievements)
완성도 있는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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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am 3
Game Contents (Topic, Difficulty, Design)
잭과 콩나무 게임
Demonstration (Gameplay, Achievements)
보스 스테이지가 추가된 점과 사용자를 위한 난이도 조절이 인상적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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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am9
Game Contents (Topic, Difficulty, Design)
dusk
Demonstration (Gameplay, Achievements)
스테이지가 내려갈 때마다 랜덤으로 생성되는 맵을 기대했지만 기술적으로 불가능하다고 하셔서 아쉬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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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am3
Game Contents (Topic, Difficulty, Design)
hookmatics
Demonstration (Gameplay, Achievements)
이전에 없던 보스 거미가 추가되어서 재밌어진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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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am3
Game Contents (Topic, Difficulty, Design)
Demonstration (Gameplay, Achievem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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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머터리얼 추가
Team
Game Contents (Topic, Difficulty, Design)
템플런
Demonstration (Gameplay, Achievements)
이전 게임과는 다른 vr 플랫폼에서의 이동방식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운동이 될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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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am3
Game Contents (Topic, Difficulty, Design)
사이버펑크 서부 액션 fps 파쿠르 시간역행 vr 게임
Demonstration (Gameplay, Achievements)
시간역행 요소를 넣는 게 재밌어 보였습니다. 다만 원래 pc 에서도 멀미가 있었는데 이걸 vr로 하게 되면 멀미가 더 심해지지 않을까 걱정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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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am 12
Game Contents (Topic, Difficulty, Design)
Era Clash
Demonstration (Gameplay, Achievem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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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am 12
Game Contents (Topic, Difficulty, Design)
좀비 vr 게임
Demonstration (Gameplay, Achievements)
중간에 프로젝트가 없어짐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프로젝트를 끝내시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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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R 게임을 만들 떄 중요사항]
- 60 프레임 이상이 나와야 멀미가 유발되지 않음
- 총을 쏠 때 40 프레임 이하가 되면 멀미가 유발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