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 1 "Era Clash"
Game Contents
- Topic :
- Difficulty :
- Desig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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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ontents in slides :
- Delivery :
Team 5
왼손으로 손전등을 들면 좋을 것 같다
계단 구현은 기술적으로 x
Team 2 ""
Game Contents
- Topic :
- Difficulty : Medium
- Desig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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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ontents in slides : 이전 게임과는 다르게 xr 디바이스를 사용하면서 이동을 팔을 휘두루는 것으로 구현한다는게 인상적이었습니다.
- Delivery : 최적화를 위해서 맵을 일본풍으로 바꿔주었다,
Team 8 "Era Clash"
Game Contents
- Topic :
- Difficulty :
- Desig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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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ontents in slides : 모바일 게임,
- Delivery :
Team "Spartatn Weern"
Game Contents
- Topic :
- Difficulty :
- Desig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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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ontents in slides : 안드로이드 (오큘러스는 안드로이드 베이스), 후크 사용
- Delivery :
Team "헨젤과 그레텔"
Game Contents
- Topic :
- Difficulty :
- Desig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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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ontents in slides : 튜토리얼 씬, 초심자를 위해서 이동을 없앴지만 있으면 더 좋을 것 같다.
- Delivery :
Team ""
Game Contents
- Topic :
- Difficulty :
- Desig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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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ontents in slides :
- Delivery :
Team ""
Game Contents
- Topic :
- Difficulty :
- Desig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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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ontents in slides : 인원이 줄어듬에도 불구하고 포기하지 않는 모습이 인상적, 맵이 계속 변화해서 재밌어 보인다
- Delivery :
Team "6"
Game Contents
- Topic : 잭과 콩나물 기계
- Difficulty :
- Desig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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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ontents in slides : 조작법에서 훅 발사를 시중에 있는 구현 방식과 유사하게 한게 인상적, 재밌어 보였는데 보스까지 도달하는 데 어려움이 있어서 난이도를 수정할 생각이다
- Delivery : 동작들을 많이 활용해서 발표하셔서 이해하기 좋았습니다
Team "10"
Game Contents
- Topic : Ruthless
- Difficulty :
- Desig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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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ontents in slides : 퀘스트 2 사용으로 몰입도 확대
- Delivery :
Team "10"
Game Contents
- Topic : Ruthless
- Difficulty :
- Desig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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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ontents in slides : 슈퍼 마리오 같은 게임 시스템이라 재밌어 보임
- Delivery : 팀원의 부재에도 포기하지 않는 게 인상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