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무대가 되는 소스파일
==> 모든 게임의 메인소스파일은 이런 (유니티싸이클) 처럼 돌아간다고 볼 수 있다
#include <iostream>
#include "Application.h"
//extern을 사용하면 어디서든 application 어디서든 사용 가능
int main()
{
setlocale(LC_ALL, ""); //이 문장을 호출하지 않으면 파일경로에 한글이 들어가면 실행이 안된다.
Application::GetInstance()->Initiailize();
while (Application::GetInstance()->GetIsRunning())
{
Application::GetInstance()->Update(); //update할때 케릭터가 죽거나 몬스터를 잡으면 isRunning이 false가 되면 탈출하면서 게임 끝
Application::GetInstance()->Rendering();
}
Application::GetInstance()->Destroy();
return 0;
}
'PushPush 게임 만들기 > 11일차 ~ 13일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5. Scene (1) | 2022.09.23 |
---|---|
3. GameObject (1) | 2022.09.23 |
4. Common (0) | 2022.09.23 |
2. Highlevel_Interface (1) | 2022.09.23 |
PushPush 게임 만들기 (0) | 2022.09.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