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라이즈드, 카툰풍 오픈월드 RPG 게임 [Unity]
https://www.gamejob.co.kr/List_GI/GIB_Read.asp?GI_No=229299
[네오위즈] [네오위즈] 던만추 TA 담당자 (무관) 채용
[네오위즈]의 사원 채용이 채용시 마감까지 게임잡을 통해 진행 됩니다. [학력무관]의 정규직 채용이며, 근무 예정지는 경기 > 성남시 분당구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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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gamejob.co.kr/List_GI/GIB_Read.asp?GI_No=208863
[넷마블네오] [넷마블네오] 프로젝트L(나혼자만레벨업) TA 담당 채용
[넷마블네오]의 경력 3년 이상사원 채용이 채용시 마감까지 게임잡을 통해 진행 됩니다. [학력무관]의 정규직 채용이며, 근무 예정지는 서울 > 구로구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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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 스타일라이즈드 게임
소속
아트팀
상세 업무
- 아트 리소스 제작 지원
- Stylized 셰이더, 머터리얼 제작
- 그래픽 최적화 방안 연구 및 개발
- 고난이도 아트 리소스 샘플 제작 및 솔루션 제안
- 아트 리소스 제작 지원을 위한 툴 및 스크립트 제작
- Unity Shdaer (URP)
자격 요건
- 엔진 기능 및 렌더 파이프라인에 대한 높은 이해
- 아트 리소스 제작 과정에 대한 이해
- 유니티 엔진 실무 경험
- C#, Python에 대한 이해 및 활용 능력
- 뛰어난 문제 해결 능력
- 원할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 영어 독해 능력
- 쉐이더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HLSL)
우대사항
- 프로젝트 실무 경험 (PC 프로젝트면 PC 프로젝트, 모바일 프로젝트면 모바일 프로젝트)
- C++ 언어 사용 경험
- 쉐이더 언어 사용 경험
- 아트 리소스 제작 경험
- 컴퓨터 그래픽스 전문성
- 스크립트 언어(Max script, Mel Script 중 1개)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 아트웍 관련 툴 제작 또는 플러그인 제작 경험이 있으신 분
정리
- 아트
- 아트 리소스 제작과정 이해
- 3D 모델링
- 아티스트를 위한 툴 제작
- 스타일라이즈드 Shader, Material 개발
- 그래픽 최적화 하는 방법
- 기술
- 게임 엔진 : Unity, 렌더 파이프라인에 대한 이해
- 언어 : Python, C#, 쉐이더 언어 (HLSL), C++, Max Script
- 컴퓨터 그래픽스
- 기타
- 프로젝트 출시 경험
- 기타 : 커뮤니케이션, 영어
스타일라이즈드, 카툰풍 오픈월드 RPG 게임 [Unreal Engi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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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마블넥서스] [넷마블넥서스] 프로젝트SF(샹그릴라프론티어) TA 채용
[넷마블넥서스]의 경력 3년 이상사원 채용이 채용시 마감까지 게임잡을 통해 진행 됩니다. [학력무관]의 정규직 채용이며, 근무 예정지는 서울 > 구로구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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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마블네오] [넷마블네오] 제2의나라 TA 담당 채용
[넷마블네오]의 경력 1년 이상사원 채용이 채용시 마감까지 게임잡을 통해 진행 됩니다. [학력무관]의 정규직 채용이며, 근무 예정지는 서울 > 구로구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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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픽셀] [그랑사가] TA 채용
[엔픽셀]의 신입·경력사원 채용이 09-30까지 게임잡을 통해 진행 됩니다. [고등학교졸업이상]의 정규직 채용이며, 근무 예정지는 서울 > 강남구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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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 스타일라이즈드 게임
소속
아트팀
상세 업무
- 아트 리소스 제작 지원
- Stylized 셰이더, 머터리얼 제작
- 그래픽 최적화 방안 연구 및 개발
- 고난이도 아트 리소스 샘플 제작 및 솔루션 제안
- 아트 리소스 제작 지원을 위한 툴 및 스크립트 제작
자격 요건
- 엔진 기능 및 렌더 파이프라인에 대한 높은 이해
- 아트 리소스 제작 과정에 대한 이해
- 언리얼 4 이상 엔진 실무 경험
- 블루프린트에 대한 이해 및 활용 능력
- 뛰어난 문제 해결 능력
- 원할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 영어 독해 능력
우대사항
- 프로젝트 실무 경험 (PC 프로젝트면 PC 프로젝트, 모바일 프로젝트면 모바일 프로젝트)
- C++ 언어 사용 경험
- 쉐이더 언어 사용 경험
- 아트 리소스 제작 경험
- 컴퓨터 그래픽스 전문성
정리
- 아트
- 3D 모델링
- 아트 리소스 제작과정 이해
- 아티스트를 위한 툴 제작
- 스타일라이즈드 Shader, Material 개발
- 그래픽 최적화 하는 방법
- 기술
- 게임 엔진 : Unreal Engine, 렌더 파이프라인에 대한 이해
- 언어 : 블루프린트, 쉐이더 언어 (HLSL), C++, Max Script
- 컴퓨터 그래픽스
- 기타
- 커뮤니케이션 능력, 영어
- 프로젝트 출시 경험
번외 : 캐릭터 위주 TA, T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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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오플] [OverKill] TA 채용
[네오플]의 경력 3년 이상사원 채용이 채용시 마감까지 게임잡을 통해 진행 됩니다. [학력무관]의 정규직 채용이며, 근무 예정지는 제주 > 제주시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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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 영화, VR 쪽 T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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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덱스터스튜디오] (주)덱스터스튜디오 미디어사업본부 Technical Artist채용(경력 3년이상)
[덱스터스튜디오]의 경력 3년 이상사원 채용이 마감까지 게임잡을 통해 진행 됩니다. [학력무관]의 정규직 채용이며, 근무 예정지는 서울 > 마포구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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