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차까지한것 간단정리
- vector, list, pair 만들기
- 만들었지만 다 구현하지 않았으므로 STL에 있는 vector를 사용
- Lib은 공부할 용도로 코딩해본 것
- 그래도 Lib이 뭔지는 알아야함
- Top down 방식으로 공부할것 (실습 => 개념 => 실습 => 개념)
- 콘텐츠 추가 능력이 가장 중요!!
콘텐츠 추가!!
// 17일차
// 1. whcar_t* 동적할당했던 작업을 std::vector 바꿔준다.
//==> common.h에 리스트와 벡터를 추가해준다
// 2. 맵 크기만큼의 우리 Map클래스에 데이터를 동적할당한다.
//==> 원래는 비쥬얼 스튜디오 안에서 그렸는데 메모장에서 그린 맵을 비쥬얼 스튜디오에 가져온다
// 3. 각 오브젝트 데이터값에 따라서 각오브젝트들 동적할당해준다
//==> 메모장에서 가져왔으므로 각 오브젝트들을 메모장에 맞게 동적할당 해줘야한다.
// 4. 돌맹이가 벽을 뚫고 돌맹이를 뚫는 것을 방지 (과제)
(개인과제)
newgame player2만들기
(과제)
볼이 벽을 못 뚫게 하기, 볼이 볼을 못 뚫게 하기
// 18일차
// 5. 돌맹이 집 넣는거 표시
// => 집에 들어가면 색깔이 변하게 한다
// 6. 돌맹이가 집에들어가면 집이 반짝반짝 빛나게 해준다.
// 7. 집에 플레이어가 들어가면 플레이어를 보이게 하기 (1돌 < 2집 < 3플레이어) (과제)
// 19일차
// 8. UI 점수판 (내가 얼마만큼 이동해서 클리어 했는지)
// 9. 최종스테이지 저장해뒀다가 다시키면 그 스테이지에서 시작
// 10. 배경음악과 이동 비프음, 돌맹이 넣엇을때 비프음
기타
shit f12 = 같은 클래스 다 보는 것
f8 = 하나하나 다 보는것
<해결방법>
다음 파일의 줄 끝에 일관성이 없습니다. 줄 끝을 정규화시키겠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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