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파일 하나하나를 이어서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작업
기타
AlphaBlend 함수
==> 투명 출력하는 함수
https://3001ssw.tistory.com/93
[WinAPI] AlphaBlend, 투명 출력
오늘 알아볼 AlphaBlend 함수는 투명도를 출력하여 출력하는 함수 입니다. 함수 원형은 아래와 같습니다. BOOL AlphaBlend( HDChdcDest, // 출력 DC intxoriginDest, // x좌표 intyoriginDest, // y좌표 intwDest, // width inth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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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빌드 사용>
프로젝트 => windowapi 속성 => 고급 => unity 빌드 사용을 예로 바꾼다
union 뜻 = 합치다
unity 뜻 = 단일성 ( 여기서 unity가 게임엔진을 의미하는게 아닌 합치다를 의미하는 것이다 )
<솔루션 정리>
빌드 => 솔루션 정리
= 처음부터 다시 빌드하므로 맨 처음에 디버깅할때랑 같은 상태라고 생각하면 된다
= unity 빌드 사용을 하면 압도적으로 빨라진다
https://sagacityjang.tistory.com/134
Visual studio 2019에서 빌드를 더 빠르게 하기
DirectX11를 이용하여 게임 엔진을 만들면서 프로젝트가 커질수록 빌드속도가 느려진다. 빌드속도를 더 빠르게 높여주도록 개선해보자. 2019버전에서 Unity 빌드를 제공해준다. Unity 빌드를 사용하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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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 Tip>
처음 개발할 때 visual studio 2019를 쓰면
계속 2019를 써야한다 (유니티와 언리얼엔진도 마찬가지)
용어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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