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소트락 학원 교육과정
C++ 자료구조를 공부하고
윈도우라는 OS에 구동되는 프로그램을 C++로 만든다
그리고 Direct X를 사용해서 2d, 3d 게임을 만든다
즉 어소트락은 게임엔진을 만들고 게임을 만든다 ( 1년 동안 )
그 다음에 게임엔진을 사용해서 만든다
어소트락 학원 교육과정에 엔진을 만드는 방법이 있는 이유
C++을 사용해서 자체엔진을 만들면서 마지막에 언리얼엔진을 사용하면
와... 내가 만들었던 기능들은 당연히 있고 게임엔진이란건 훨씬 사용하기 편하게 만든거구나 감사합니다 게임엔진님
하지만 처음부터 게임엔진 사용해서 만들면 이게 편한거였구나를 모르게 됨
즉 엔진을 만들어본 게임 프로그래머와 안 만들어본 게임 프로그래머는 천지차이
용어정리
게임엔진
= 필수적인 기능을 구현한 코드 집합체
Direct X
= 그래픽 라이브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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